Android GPU로 계산하기 : ComputeShader #2 컴파일/기본예제
ComputeShader는 한개의 쉐이더만 있으면 된다. 다음은 ComputeShader를 컴파일하는 함수다. GLuint CompileComputeShader( const char* szShaderCode ) { GLuint rc = 0; int rvalue; GLchar log[1024]; GLsizei length; GLuint program = glCreateProgram(); GLuint shader = glCreateShader(GL_COMPUTE_SHADER); glShaderSource( shader, 1, &szShaderCode, nullptr ); glCompileShader(shader); glGetShaderiv(shader, GL_COMPILE_STATUS, &rvalue ); ..
Android Develop/OpenGLES
2021. 6. 29. 17:04
NOTICE
RECENT ARTICLES
RECENT REPLIES
- Total
- Today
- Yesterday
LINK
TAG
- 예금
- 컴퓨트쉐이더
- 텍스처
- OpenGL ES
- 사용료
- 에어컨
- 전기료
- choreographer
- 아끼는 법
- 티스토리
- 재태크
- 적금
- 블로그
- 공유 컨텍스트
- texture
- 에어콘
- 전기세
- 재테크
- OpenGLes
- Android
- 애드센스
- 경제보복
- gpgpu
- 안드로이드
- ComputeShader
- 애드핏
- TTS
- 컴퓨트셰이더
- 전기요금
- 금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Article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