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content To menu

What should I do?

profile photo
  • Write
  • Manage
  • Tag
  • Guest Book
  • RSS

What should I do?

Search Form
  • All Categories (234)
    • 인생은 (3)
    • DIET:다이어트 (8)
    • Stock (0)
    • Start and Present (22)
    • html_css (3)
    • Just Upload NOW (46)
    • JMusic (4)
    • Android Note (5)
    • Android Develop (58)
      • camera (5)
      • tts (2)
      • image (9)
      • OpenGLES (11)
      • helper (13)
      • Font (6)
      • Input (4)
      • Java (3)
    • Android Apps (4)
    • Arithmetic (3)
    • Camera (0)
    • Goods (6)
    • blogging (12)
    • 나혼자만 레벨업 (22)
    • web (14)
      • javascript (13)
    • openssl (3)
    • MS Windows (11)
    • 잘못된 건 고쳐야지 (3)
    • 리눅스 (2)
  • Guest Book

2021/06/29 (1)
Android GPU로 계산하기 : ComputeShader #2 컴파일/기본예제

ComputeShader는 한개의 쉐이더만 있으면 된다. 다음은 ComputeShader를 컴파일하는 함수다. GLuint CompileComputeShader( const char* szShaderCode ) { GLuint rc = 0; int rvalue; GLchar log[1024]; GLsizei length; GLuint program = glCreateProgram(); GLuint shader = glCreateShader(GL_COMPUTE_SHADER); glShaderSource( shader, 1, &szShaderCode, nullptr ); glCompileShader(shader); glGetShaderiv(shader, GL_COMPILE_STATUS, &rvalue ); ..

Android Develop/OpenGLES 2021. 6. 29. 17:04
이전 1 다음
Prev. Next.
NOTICE
RECENT ARTICLES
  • 생리 식염수 용량표
  • VC 디스크 드라이브 목록 구하기
  • LDPlayer 개발자모드
  • 애드센스 자동광고 실험 결과
RECENT REPLIES
  • 아직 초보인데 많은 도움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Thread B에서 glFlush() 를 호출 안해서 ⋯
  • Context 공유가 참 어렵습니다. 대부분 기기에서 ⋯
  • 감사합니다~ escape가 deprecated되어있어서⋯
Total
249,867
Today
29
Yesterday
198
LINK
TAG
  • OpenGL ES
  • 아끼는 법
  • gpgpu
  • 안드로이드
  • 재테크
  • 애드핏
  • 티스토리
  • 예금
  • 전기요금
  • 애드센스
  • ComputeShader
  • 적금
  • 에어콘
  • 전기료
  • 경제보복
  • 에어컨
  • TTS
  • 재태크
  • OpenGLes
  • texture
  • 사용료
  • 블로그
  • 전기세
  • Android
  • 텍스처
  • 컴퓨트셰이더
  • 금리
  • choreographer
  • 컴퓨트쉐이더
  • 공유 컨텍스트
more
«   2021/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ticle Box
  • 2022/08 (2)
  • 2022/07 (24)
  • 2022/06 (4)
  • 2022/04 (2)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