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View

기다리고 기다려 왔습니다. 3Mbps무제한이 2만원이하로 떨어지기를 요...

400Kbps는 전화기를 부수고 싶은 충동이 발생하고, 1Mbps는 되긴 되는데 늘 아쉬운 무제한 이었습니다.

 

하지만 3Mbps는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쾌적합니다. 웹서핑은 전혀 문제가 없고 너튜브도 괜찮은 화질로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3Mbps무제한이 늘 25300원 이었고, 이야기 선불폰에 가면 24200원정도 였습니다.

 

기본은 7GBytes로 이게 소진시 부터 3Mbps라 기본도 그럭저럭 괜찮은 양입니다. 필자의 경우 100MBytes만 줘도 3Mbps면 상관이 없었습니다. 3Mbps는 쾌적하거든요..

 

또 대박은 25300원짜리 요금제는 통화가 100분입니다. 근데 이 것은 500분입니다.

500분은 저 같이 통화 거의 안쓰는 사람에게는 남아도는 상황이고, 제가 아는 여자분은 수다 떠느라 480분정도 쓰니, 그분도 그냥 커버가 되는 양입니다. 물론 자신의 통화량을 일단 통신사에 들어가셔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살짝 500분을 넘기는 분도 비용 조금 더내고 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

 

선경에서 sk로 바뀌면서 sk를 별로라 생각하는 저에게 이런 글을 쓰게 될지는 몰랐습니다.

 

자본주의의 장점인 경쟁으로 인한 가격하락이 결국 발생했군요.. 아마도 KT와 LG에서 사람들에게 데이터를 막 100GiB씩 쏟아 부으면서 많이 고객을 넘어간 듯 합니다. 다시 모셔오려면 이런 방법을 써야 겠지요..

 

 

게다가 지금 이 시점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 것이.. 추석 선물세트를 준다는 것입니다.

 

또... 이게 평생할인 요금이라는 겁니다.

다른 곳에서 3Mbps를 일정기간동안 상당히 싸게 (만원이하)로 주지만, 일정기간이 지나면 또 메뚜기뜀을 해야하지만 이 건 그냥 속편히 계속 쓰면 된다는 것이지요..

 

 

 

3Mbps무제한을 싸게 쓸 수 있는 찬스인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 또 나오면,, 알뜰폰의 장점이 무약정으로 그냥 넘어가면 되니.. 얼마나 좋은가욧~!

 

 

 

 

지금 이 요금제 때문에 고객 센터가 터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언니야들 힘내~

필요하신 분은 일단 신청먼저...

 

근데.. 왜 난 셀프 개통이 안되지... ㅠㅠ 삼겹살먹을 수 있는 상품권 3만원이 날아가네요..ㅠㅠ

 

 

 

가입 가능 기간..

딴 통신사는 다음달로 자꾸 자꾸 이월이 되지만.. 얘네(sk7M)들은 조기에 종료 해버리기도 합니다.. 뭐... 말일까지 연장될 확률도 없지는 않지만요..

 

막쓰느라 띄어쓰만 문법 오자 탈자 난리도 아니네요.. 귀찮아서 그냥 둘래요~

TAG
Replies
Reply Write